무연바베쿠 로스타의 일본 시장점유률No. 1의 톱 메이커:심포 주식회사(나고야·도쿄

WAGYU 오클라호마시/미국



오클라호마시티에서 최초의 무연 바베큐
레스토랑. 인터넷을 통해 소문났다.

 
새롭게 개발된 쇼핑센터의 일각에 개업한 「Wagyu」. 주요도로에 면해 있다. 고급 쇠고기의 대표 「Wagyu」의 간판이 많은 스테이크를 즐기는 시민들의 눈을 끌었다.   백인들의 고객이 많다. 지금까지의 스테이크와는 다른 새로운 식사 방법이라고 인터넷에 소문나 찾아오는 손님이 많다. 오클라호마주나 남쪽의 텍사스주 스테이크를 즐기는 인구를 생각하면, Japanese BBQ의 인기는 충분히 기대가 된다.
일본식 바베큐와의 만남은, 「30대에 성사」의 맹세를 실현.
 휴스턴 대학 비즈니스학과를 불과 반년으로 그만둔 LI CHEN씨 (32세)는, 오클라호마 대학에 들어가 석유공학과 컴퓨터 기계공학을 6년이나 배웠다. 그동안 수업료나 생활비를 모두 아르바이트인 데판야끼 셰프로 벌었다. 「부모에게 의지하고 싶지 않다」독립심이 강한 마음이 CHEN LI씨의 인생을 바꾼 것이 바베큐였다. 시카고에서 먹은 일본식 불고기야말로, 사업경영자라고 하는 꿈을 실현시키는 수단이 였다.
 「원래 일본음식을 좋아했습니다. 그렇다고 스시나 튀김요리는 흉내에 불과하다고 생각햇습니다. 성공자도 엄청 많앗구요. 바베큐라면, 미개척의 성장 산업이므로 성공할 수 있을거라 확신했습니다.」라고 3년전을 되돌아본다.
 30세가 되면 자신의 일을 시작하겠다 ―― 어렷을 때부터 기억했던 공자의 말이 강하게 마음속에 남아있었다. 이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서, 고등학교 때부터, 중국·푸젠성부터 미국에 유학해 왔다. 이 꿈은, 아내의 Jade Han씨와 만난 오클라호마시에서, 2명의 힘을 합쳐서 실현되었다. 바베큐의 마력이기도 하다.
사진 1:Chag(29세)은 가전제품기술자. 「구글에서 검색하면, 『스스로 구워서 먹는 것은 진귀하기 때문에, 한번 경험할 가치가 있다.』라고 가득 쓰여져 있었기 때문에」라고, 친구Jason부부와 4사람이 내점.  사진 2:David Oubre씨 (39세, 사진왼쪽)은, Oklahoma Gazette.라는 잡지 에서 찾았다. 2회째인 이날은 가족 8사람이 내점. 「건강하므로, 자신의 부모님도 같이 식사를 즐길 수 있다」라고 만족하고 있었다.  사진 3:Michael씨 (19세, 왼쪽으로 부터 두번째) 「Korean BBQ」에서 검색해서 Japanese BBQ로 이 레스토랑이 히트. 캘리포니아에 살았을때, KoreanBBQ를 즐겼으므로, 자신의 생일에 KoreanBBQ을 먹고 싶었다고 한다. Michael씨의 아버지는 「평소 자택의 뒷마당에서 BBQ스테이크를 스스로 굽어서 먹고 있다. 설마 레스토랑에서도 스스로 구울수 있다고 생각한 적이 없었다. 」라고 기뻐하고 있었다.  사진 4:Edwin씨 (26세)은, 우연히 차로 지나면서 「Japanese」의 간판이 눈에 들어와 내점. 매우 좋아하는 일본의 애니메이션에서도 바베큐를 본 적이 있었으므로 흥미가 있었다. Chloe씨 (22세)은, 「이 가게의 바베큐가, 스테이크보다 고기가 부드러우므로 너무 좋아한다」라고 얘기하고 있었다.
사진 5:개업 자금을 제공해 준 부모님이 중국·푸젠성으로 부터 찾아왔다. 전열왼쪽이 와이프인 JADE HAN씨, 옆이 경영자 LI CHEN씨 (32세). 사진 6: 「일본요리에 종사해15년. 일본 요리의 맛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 기쁘다」라고, 조리 담당의 Mami씨. 사진 7:서버의 Bret Weller는, 「오클라호마시티의 우리들에 있어서 진귀한 먹는 방법이지만, 스테이크 보다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이 가게는 절대로 성공한다」라고 확신하고 있다.  사진 8:가장 인기있는 Cherry wood Smoked Top Sirloin.

 


Top Page Products World Users Why Shinpo? Why Smokeless? Why J - BBQ? Mauntenance

Q & A About Us Inquiry English Chinese Japanese  

Copyright (C) 2016 Shinpo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