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연바베쿠 로스타의 일본 시장점유률No. 1의 톱 메이커:심포 주식회사(나고야·도쿄

Kanpai, Taipei-Taiwan

1. 토요일 밤 9시라도 행렬이 끊어지지 않습니다.
2. 점원도 간파이식 건배이벤트를 아주 좋아합니다
3.레스토랑의 활기찬 분위기에 모두들 즐거워진다.
4.고기로 파워를 얻고 건배로 해피하게!
간빠이본점 와인으로 건배 깐베이중산점 깐베이 바
깐베이」의 경영에는 낭비가 없다. 전략을 몇번이나 재검토 하여 순도를 높이고, 불필요한 요소를 삭제하고나서 사업화하기에 손님에게도 이해하기 쉽고 친숙하기 쉬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방문한 이하 4점에서도 경영진이 예상했던대로 성과를 얻고 있습니다. 「깐베이(건배)」라는 식당 이름도 아주 그럴듯합니다.직구 한복판이라고 하는 네이밍이다. 깐베이 그룹에서는 전 매장에서 심포 그릴을 사용합니다. 그 이유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기 에 불필요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그릴에 대한 신뢰감이 여유를 만들기에 고객 서비스에 정신을 집중할수 있습니다.이것이 바로 대성황, 대번성 실현의 방정식입니다.

간빠이본점
영업이 시작되자 마자 젊은이들이 빨려들어가는듯 줄줄히 안으로 들어갑니다. 이 미소로 맞아주는 것이 한없이 기쁨니다.알르바이트생으로 부터 정사원으로 승진

영업 개시후 30분내에 예약 손님으로 만석이 되였다.해가 저물지 전부터 식당은 왁작왁작 입니다.
와인으로 건배
레스토랑 출입구는 예약을 확인하는 분들과 차례를 기다리는 분들로 붐빕니다.   경영진의 전략이 예상대로 맞아떨어져 20대 후반의 생활이 안정된 손님들이 많습니다.

  기념 사진 촬영. 중요한 날에 가고 싶은 레스토랑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깐베이중산점
밤 7시30분, 출입구 부근에는 차례를 기다리고 있는 손님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높은 텐션으로 끓는다. 전원 일치의 배합이 더욱 즐거운 분위기를 만듭니다.

  밤 9시가 되어도 기다리는 손님들의 모습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깐베이 바
입구는 아주 평범한 디자인이지만 점내는 밝고 따뜻한 분위기로 넘치고 있습니다.   근처에서 사는 젊은이. 소꿉친구와 둘이서 찾아와줬습니다. 경영진의 전략대로의 손님들입니다.   도쿄(東京)에서 취재하러 온 심포를 위해 건배. 이런 분위기가 손님을 즐겁게 합니다.

 


Top Page Prpfucts World Users Why Shinpo? Why Smokeless? Why J - BBQ? Mauntenance

Q & A AboutUs Inquiry English Chinese Japanese  

Copyright (C) 2016 Shinpo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