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연바베쿠 로스타의 일본 시장점유률No. 1의 톱 메이커:심포 주식회사(나고야·도쿄
심포 사용자 소개――【안부로시아】 
상해 부자들이 푹 쉬여 가는 고급 레스토랑. 
고급감, 청결감, 상쾌감에 플라스 심포  
≪데이터≫1920년에 프랑스인 은행가의 별장으로 건설.1991년에 전면개장.
「AMBROSIA(=신들의 식사)」식당으로 부활.개업 당초부터 심포제 로스타 39기를 도입.모델은 가스식.
더러움, 냄새, 화상등 걱정없이 클래스의 스테이터스를 샹하이에 확립.경영자는 고급감의 연출을 철저히 진행했습니다.

결혼식에 이용할 정도로 상해에서는 스테이터스가 높다.일생의 추억으로 남기기에손색없는 장소임을 증명. 점심식사에는 고급외제차로 방문하는 분들이 많다.백악의 외관과 잘 가꾸어진 정원이 외제차에는 잘 어울린다. 「재패니즈·런치·뷔페」가 대인기다. 상해 유명인사들에게는 일본음식이 헤르시 푸드로서 인정받고 있다. .
10명분으로 마련된 단독실.기품 넘치는 공간에 연기나 기름의 냄새가 넘쳐서는 손님에게 실례이다. 10년 사용해도 자국이 나지 않고 녹슬지 않는 톱 링.청결감, 고급감을 연출. 아이들만의 파티에도 심포로스타라면 톱 링이 뜨거워지지 않기에 화상을 입을 걱정도 없습니다.
스탭 솜씨도 능숙합니다.정중하고 신속한 움직임이 맛을 돋구어 줍니다. 그물망이 더러워지만 신속히 교환.손님이 스탭을 부르기전에 교환할 정도로 테이블을 끊임없이 배려합니다. 발고 명랑한 거실. 
기름때가 절때 허용안되는 청결한 분위기


 


Top Page Prpfucts World Users Why Shinpo? Why Smokeless? Why J - BBQ? Mauntenance

Q & A AboutUs Inquiry English Chinese Japanese  

Copyright (C) 2016 Shinpo Co., Ltd. All Rights Reserved.